노포동출장안마 노포동출장마사지

노포동에서 후불제 출장안마를 찾고계신가요?

노포동은 많은 사람들이 살고 있기에 출장안마 업체도 어마어마하게

많이 있습니다. 그중에서 입소문이 많이 나서 알아서 찾아서 전화

하시는 엔젤 후불제 출장안마 입니다. 출장홈타이와 외국인 출장

​전부 일괄적으로 하는곳은 유일합니다.

노포동출장안마 노포동출장마사지 노포동출장 노포동출장후불 노포동출장프로필 노포동출장op 노포동출장 카톡노포동출장 무제한노포동출장커뮤니티 노포동출장가격 노포동외국인출장 엔젤출장 출장홈타이

노포동 출장안마라고 해서 노포동만 서비스하는 것이 아니라

고객님이 전국 어느 지역에 계시던 콜을 주시면

계신 곳으로 신속하게 찾아가는 서비스입니다.

이제 노포동 출장 안마 서비스를 찾기 위해

발품을 파시거나 여기 저기에 전화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전화 한 통이면 매력적인 관리사가 일대일로 케어해 드려

스트레스로 지친 고객님에게 활력을 불어넣어 드릴 것입니다!

고객님의 개인 프라이버시를 너무나 소중하게 생각하는 저희 엔젤출장안마를

한번만 이용해 보시면 더 이상을 다른 출장안마는 잊게되실 것입니다.

노포동 자택, 오피스텔, 모텔, 호텔 등 어디든 부르시면 다 갑니다.

저희 노포동출장안마 엔젤출장안마로 꼭 전화주세요!

​노포동출장마사지 이용방법은?

저희 엔젤출장안마의 이용 방법은 너무나 편리합니다.

안마서비스를 이용하시기 30분전에 미리 전화 한통만 주시면 됩니다.

​통화시 주소지가 정확해야 찾아가기 쉽고 빠르니 이 점은 꼭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장소가 어디든 30분 전후로 도착할 것이며

만약 교통상황 등으로 늦을시에는 미리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단,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만취, 인성, 매너가 안되시는 분들은 절대 사양합니다.

​기본을 지켜주십시요!

노포동출장안마 엔젤 가격안내

노포동 모든 지역 가격은 동일합니다. 추가요금은 일체 받지 않습니다.

​저희는 선입금이 없는 후불제 출장안마입니다.

선입금 및 예약금을 요구하는 업체는 피하세요. 100% 사기업체입니다!

전화상담 없이 카톡상담으로만 운영되는 경우가 대다수입니다.

꼭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노포동출장안마 가격 또는 비용이 궁금하시면

상단에 있는 코스안내 페이지를 참조해주세요.


언제나 고객 서비스에 최선을 다하는 노포동출장안마 엔젤출장안마입니다.

​감사합니다!

원래 계획에는 없었다가 1986년12월 19일에 개업하였다. 노포동은 경상남도양산시와 인접하고 있는데 수영강 상류 상수원으로 인한 개발제한구역이라 역세권이라고는 노포차량기지와 소규모 화훼농장을 제외하고는 아무것도 없었을 정도로 썰렁했다. 그래도 북쪽 울산시웅상읍정관면에서 오는 버스에서 1호선으로 갈아타는 환승거점 역할이 있었기 때문에 그런 것치고는 유동인구가 꽤 있었지만[1] 이 당시에는 웅상과 정관도 인구가 많은 편은 아니라[2] 이후 21세기만큼 붐비는 역은 아니었다.

그러다 동래구온천동에 소재했던 고속버스터미널과 동부시외버스터미널[3]을 금정구노포동으로 이전하기로 확정하면서 상황이 역전되었다. 2000년11월 20일부터 2001년2월 20일까지 약 3개월 동안 부산종합버스터미널과 환승 주차장 건립을 위해 역사를 폐쇄했고[4] 영업을 재개한 이후부터는 그야말로 상전벽해의 상황이 되어 버린다.

고속버스와 시외버스 이용객, 그리고 울산광역시양산시[5]정관신도시[6] 등을 왕래하는 사람들이 한꺼번에 몰리면서 환승의 요지로 급부상하게 되었다. 직접 역세권이 없는 수준의 종착역+차량기지 인접역 중에서 이 정도로 뜨고 있는 역은 전국에서도 노포역이 유일하다.

역 구조는 2면 2선식으로 현재는 상대식 승강장처럼 쓰이고 있지만, 승강장 바깥에도 철로만 깔면 전철이 들어올 수 있게끔 건설되어 있어 하려는 마음만 먹으면 노포-양산 철도 기점으로써 경기도군포시의 금정역 같은 개념환승 승강장이 될 수도 있을 것 같지만 이 역으로 양산시 방향으로 쭉 북쪽으로 가면 경부고속도로 때문에 막혀서 철도를 뚫기 어렵다. 물론 노포-양산선이 계획되고 있지만 이는 새로 짓는 경전철 개념이다.

역사와 차량기지가 있는 곳이 분지의 낮은 곳에 있어서 실질적으로는 지상역이지만 건물과 주차장이 승강장을 덮어버렸기 때문에 얼핏 보기에는 반지하처럼 보인다. 사실 도로가 있는 곳이 약간 산기슭 쪽에 있긴 하지만.승강기 기준으로는 승강장이 1층으로 표시되고 대합실이 2층으로 표시되기 때문에 지상역이다.

2016년 4월부터 스크린도어가 가동 중이다.

노포역은 다른 종점역과 달리 본선이 아닌 지선형태로 빠져있다. 이는 앞서 언급했듯 최초 계획이 아닌 차량기지 보상차원에서 지어진 역이기 때문이다. 따라서 노포역에서 차량기지로 들어가려면 회차선으로 들어간후 운전방향을 바꿔서 종착 승강장 옆쪽으로 나있는 선로를 이용해 차량기지로 들어가야 하는데, 오히려 범어사역이 차량기지의 접근성은 좋은편이다. 차량기지까지 직진만 하면 들어갈 수 있기 때문이다.

Call Now Button통화하기